티스토리 뷰


삼성 양문형 냉장고

최근에 이사를 가면서 냉장고를 새로 장만했어요. 어릴때 멋모르고 샀던 냉장고가 양문형 800리터였는데 식구가 많지 않은 저에겐 그 냉장고가 너무 크고 자리만 차지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조금더 작은 용량의 냉장고를 사기로 했어요.

그렇다고 자취생은 아니니까 문이 하나짜리인 냉장고는 싫고, 양문형이였으면 좋겠는데 용량은 좀 작았으면 좋겠는 그런상황!

 

이런 조건의 냉장고가 생각보다 없다는거 아세요?

물론 비~싼 냉장고는 많긴한데 어찌된일인지 600리터대 냉장고는 양문형도 잘 없고 있어도 양문형 700리터나 800리터짜리보다 더 비싼게 대부분이더라구요.

요즘 냉장고가 비스포크 다 뭐다 하면서 컬러가 쨍하니 이쁜게 많이 나오면서 가격이 더 비싸진 느낌이랄까 T_T

 

고민끝에 제가 고른제품은 바로 이 제품이에요.

삼성전자에서 나온 양문형 냉장고인데 용량은 644L에요.

에너지효율 2등급에 도어가 3개로 되어 있고 왼쪽이 냉동실 오른쪽이 냉장실인 제품이더라구요.

 

컬러가 좀 어둡긴 하지만 컬러가 밝으면 가격이 거의 200만원에 육박하지만 이제품은 100만원 초반대로 구입이 가능했어요.

기능이야 뭐 삼성에서 나온제품이니까 기본은 하리라 믿고 구입했습니다.

정확한 제품품명은 삼성전자 RH62A504EB4 입니다.

 

 

👉삼성전자 RH62A504EB4

 

 

합리적인 가격대에 성능도 괜찮아서 한달째 정말 잘 쓰고 있어요.

냉장고같은 가전은 한번 구입하면 몇년은 기본으로 쓰는거라 브랜드 제품 사야하는건 당연한거고 크기가 크면 중간에 바꾸기 어려우니까 크기가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이 제품은 제가 원하는 사이즈에 딱 맞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네요.

 

양문형 냉장고이면서 600리터대 찾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제 기준으로는 3인가족까지는 충분한 사이즈인거 같아요.

냉동식품 많이 쟁이는 2인가구에도 추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