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일 전기 석영관히터

날이추워지니 캠핑을 가려면 히터가 있어야 겠더라고요. 난방기를 어떤걸 살까 고민하다 열심히 검색끝에 저는 이 제품을 샀어요.

 

 

👉신일 석영관 히터

 

일단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2만원대로 따뜻함을 유지해주니 가격은 전혀 부담스럽지가 않죠.

신일 가전이야 뭐낙 유명하니까 브랜드는 따로 설명할 필요 없을것 같고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

이 아이는 반응이 정말 빨라요. 전원을 켜면 노랗게 불이 들어오는데 진짜 10초 정도만 기다리면 바로 따뜻해짐!

 

또하나 안전성 때문인데요, 저는 캠핑장에서 사용하려고 구입한건데 텐트에서 자다보면 히터를 건드릴까봐 걱정되더라구요. 이 제품은 전도 안전 스위치가 있어서 혹시 사용하다 넘어지면 바로 꺼집니다.

제가 잠버릇이 좀 있는 편이라 그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물론 이정도 사이즈의 가전기기로 중국산 더 저렴한 제품들도 많긴한데 나중에 AS를 생각하면 그래도 브랜드 있는게 나을것 같아서 저는 브랜드를 택했습니다.

불을 켜면 케이스사진처럼 노랗게 불이 들어오는데 생각보다 열기가 꽤 강하더라구요.

방에서 켜보니 바로 앞에 있으면 건조해질 정도의 느낌.

 

저는 겨울이 되면 배란다 캠핑도 종종하는데 배란다에서 부담없이 사용하기 정말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홈캠핑용으로도 정말 좋겠더라구요.

 

사이즈가 작고 가벼워서 캠핑용으로 들고다니기 부담스럽지 않아서 꽤 만족합니다.

캠핑때 가져가려고 미리 구입했는데 집에서 틀어보고 너무 만족했네요.

요 녀석 덕분에 동계캠핑도 크게 걱정 없을것 같아요.

 

 

👉전기히터 바로가기

 

 

이 제품이 좋은점중 하나는 전원 스위치가 2개로 나눠져 있어서 열기가 너무 강하다 싶으면 반만 틀수 있습니다.

텐트안에서 사용해보니 작은 텐트에서는 2개다 켜지 않아도 열기가 충분히 전해지더군요.

 

올 겨울에는 이녀석 가지고 신나게 캠핑 해봐야겠네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