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팁

다이소 재고확인 재고조회 방법

행복이란_ 2023. 11. 14. 20:38

다이소 자주 가세요?

저는 일상생활용품을 가장많이 사는곳이 다이소 인것 같습니다. 품목이 다양할 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제품이 저렴한 가격으로 팔고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자취할때는 다이소를 매일 출석도장 찍듯이 갔던 기억이 나네요.

 

이렇게 다이소를 자주 갔던 이유는 가기전에 사려고 마음먹었던 품목이 막상 다이소에 가면 기억이 안나서 다른제품을 구경하다가 정작 사려던걸 못사고 왔기 때문이죠. 그런데 알고보니 다이소에서 파는 제품들도 사전에 재고확인을 할수 있더군요! 이 방법을 미리 알았다면 다이소에서 물건을 찾느라 고생하고 재방문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저 같은 분들이 없길바라며 다이소 재고확인, 다이소 재고조회방법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다이소 재고확인 재고조회 방법

다이소 재고확인은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다이소몰 홈페이지 ( daiso.co.kr ) 접속

2. 재고조회 클릭 

3. 방문매장 서택 

4. 구입할 제품명 검색

5. 제품 위치와 재고 수량 확인

 

위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다이소 재고확인, 재고조회를 쉽게 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집에서 쓰던 가드스티커가 떨어져서 자주 가는 매장을 검색해봤습니다.

 

 

아래와 같이 지하1층 15번에 있고 재고는 8개 이하로 남았다고 바로 확인되네요.

 

 

이렇게 간단하게 집에서 다이소 매장 상품검색이 가능하니 더이상 다이소에 없는 물건 찾으려 헛걸음 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다이소 매장위치와 영업시간 찾기

저는 집근처에 큰 다이소 매장이 있어서 정말 자주방문하는데요, 다이소도 매장마자 크기가 다르고 취급품목이 달라서 작은곳은 생각보다 물건이 많이 없더라구요. 다이소 매장 위치역시 다이소 홈페이지에서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다이소 방문할때 또 중요한게 바로 영업시간인데요,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역시 다이소 매장검색을 통해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다이소 매장위치&영업시간 검색은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다이소 홈페이지 ( https://www.daiso.co.kr )> 매장검색 클릭

2. 매장명 입력 > 검색 클릭

3. 매장명 클릭 

위와같이 검색하시면 매장명 위치를 확인할수 있고 주차여부, 다이소 영업시간이 모두 확인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이렇게 다이소 재고확인 방법과 매장위치, 영업시간 찾는 방법까지 다이소 방문하기전에 알아두면 좋은 것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