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요일, 일요일 주말 드라마 뭐 보세요? 저는 요즘 효심이네 각자도생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주변에 있을 법한 가족 이야기 이면서도 나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하는 드라마라 짠하면서도 재미있기도 하고 계속해서 보게 되는 드라마더라구요. 효심이네 각자도생 본방사수를 못할때는 재방송으로 다시보기도 하는데요, 다시보기 하는 방법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재방송 편성표

효심이네 각자도생 재방송 편성표 공유합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에 본방송이 끝나고 나면 월,화,수,목,금요일에 계속해서 재방송이 편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니까 본방사수 못했더라도 재방송을 챙겨보기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재방송 편성표는 요일마다 조금씩 다르니까 아래 실시간 편성표를 확인하시고 재방송 챙겨보세요~

 

 

재방송 편성표(실시간)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재방송 다시보기 하기가 정말 쉽습니다. 왜냐구요? kbs공식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안해도 재방송 다시보기가 무료로 가능 합니다. 아쉬운점은 방송 종료 3주 후부터 무료로 가능 하다는점인데요, 효심이네 각자도생 드라마 시작한지가 좀 된터라 초반 방송은 지금도 언제든지 무료로 볼 수가 있답니다. 너무 좋지 않나요?

효심이네 각자도생 재방송 다시보기

 

효심이네 각자도생 홈페이지 다시보기 -> 바로가기

 

3주까지 기다리긴 싫고 바로 보고싶다! 라면 웨이브에서 다시보기 가능 합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웨이브 다시보기 -> 바로가기

 

웨이브는 거의 실시간으로 재방송 다시보기가 가능하니 바로 보고싶다면 웨이브가 좀 더 편하겠네요.

 

 

효심이네 각자도생 출연진

주요 출연진은 이렇습니다.

이효심 역-유이 / 강태호 역-하준 / 강태민 역-고주원 / 이선순 역-윤미라 / 이효성 역-남성진 / 양희주 역- 임지은 / 이효준 역- 설정환 / 이효도 역- 김도연 / 이루비 역- 이가연 / 이필립 역 - 이주원 / 최명희 역- 정영숙 / 장숙향 역 - 이휘향 / 강진범 역 - 김규철 / 염진수 역- 이광기 / 강태희 역- 김비주 

 

유이. 하준. 고주원을 중심으로 여러 출연진들이 나오는데요 안방극장에서 자주 보던 배우들이 많이 보이네요.

효심이네 각자도생시청률

효심이네 각자도생 시청률은 꾸준히 높은 편입니다.

아무래도 시청률이 보장된 kbs주말드라마라 더욱 그런거 같은데요. 1회 시청률이 16.5%로 시작해서 지금도 15%를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네요.

 

드라마가 너무 재미있다보니 이 드라마 언제까지 할까? 하는 걱정을 늘 하게 되죠. 효심이네 각자도생 몇부작인지 살펴보니 총 5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다고 하네요. 한동안은 주말에 꾸준히 만날수 있겠네요.

 

 

 

효심이네 각자도생 촬영지

드라마를 재미있게 보다보면 드라마 촬영지도 가고싶어지죠.

효심이가 일하는 TS피트니스는 강남 압구정 극동스포츠 타워라고 합니다.

한강공원 새빗섬, 원효대교도 드라마에 종종 등장했습니다.

그외 전남 담양 울진 해변항, 백운리 연인산 자연휴양림, 여의도 콘래드 호텔등도 촬영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