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팁

8월 공모주 일정 핵심정리

행복이란_ 2023. 7. 31. 17:33

8월 공모주 일정

2023년 8월 공모주청약은 어떤회사가 진행하는지 궁금하시죠? 8월에 진행되는 공모주 일정을 핵심정리 했습니다.

 

7월에도 공모주 청약을 하는 회사들이 많아서 정신이 없었는데 8월에도 여러기업들이 상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가장먼저 8월 1일에 공모주 청약을 진행하는 회사는 코츠테크놀로지와 큐리옥스바이오시스템즈 입니다.

청약 주관사는 각각 한국투자증권, 키움증권이네요. 이럴때 참고하시라고 제가 미리 포스팅을 해 두었습니다.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한국투자증권에서 공모주청약을 처음 하시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절차가 당황스러울수 있는데요, 공모주 청약은 한번만 해보시면 이후로는 청약 종목만 바뀔뿐 청약순서는 다르지 않기때문에

kju67.tistory.com

미리 공부해서 나쁠것 없으니 청약하시려거든 미리미리 확인하세요~

 

 

다음으로 8월 공모주 일정에서 만나볼수 있는 기업은 빅텐츠와 넥스틸입니다. 여기는 nh투자증권과 하나증권이 필요하네요.

8월 10일에는 스마트레이더시스템 청약이 있습니다. 곧이어 시큐레터의 청약도 예정되어 있네요.

8월 21~24일 주간에는 일반기업 청약은 없고 스팩 청약만 진행됩니다.

 

8월 마지막주 공모주 일정으로는 인스웨이브시스테즈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청약 주관사가 신영증권이라 신규계좌를 개설해야 하는 분들이 많을것 같네요.

이렇게 2023년 8월 공모주 일정을 알아봤습니다.

어떤 종목에 청약을 할지 차차 공부해 봐야겠네요.

위의 일정은 언제든지 변동될수 있다는점 참고하시고 8월 공모주 청약을 준비하신다면 지금부터 일정 참고해서 원하시는 수익 얻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