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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계좌 일괄지급정지 서비스

요즘들어 주변에 보이스피싱 피해를 당했거나 그런 전화를 받았다는 지인드이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보이스피싱 범죄가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는 뜻인데요, 이렇게 범죄를 당했을때 추가 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내 계좌를 일괄 지급정지시킬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서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1. 본인계좌 일괄지급정지 서비스란?

이 서비스는 보이스피싱 피해 발생 시, 본인명의 계좌를 전체 또는 선택하여 지급을 정지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를 통해 금융사기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2. 본인계좌 일괄지급정지 서비스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홈페이지 : https://www.payinfo.or.kr/

 

 

 

오프라인 신청

  • 금융회사 영업점 방문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금융계좌 현황을 전체 또는 선택하여 지급정지할 수 있습니다.

3. 본인계좌 일괄지급정지 서비스 신청 시 주의사항

  • 서비스는 고객 본인 명의의 은행, 제2금융권의 수시입출금식계좌, 증권사의 금융투자회사계좌를 대상으로 합니다.
  • 서비스 신청 후에도 해당 계좌로의 입금은 가능하며, 피해 우려 종료 시 지급정지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모든 분들께서는 소중한 자산을 스스로 지켜내기 위해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높이시고, 미리 대비하여 피해를 예방하는 데 기여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소중한 자산을 지혜롭게 보호합시다.

이상으로 본인계좌 일괄지급정지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공유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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